베리타스

분당우리교회, 미자립교회 월세 대납 운동 모집 공고
지원대상 교회 상향 조정...월세 100만원 이하도 지원 가능

입력 Mar 21, 2020 09:48 PM KST
bun
(Photo : ⓒ분당우리교회 홈페이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위기 속 '미자립교회 월세 대납 운동'을 천명한 분당우리교회가 최근 월세 대납 지원 대상 모집 공고를 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위기 속 '미자립교회 월세 대납 운동'을 천명한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가 최근 월세 대납 지원 대상 모집 공고를 했다.

분당우리교회는 공고문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자립교회에 월세 납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미자립교회 월세 대납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면서 "한 교회당 월 70만원씩 3개월을 대납해 드리는 사역"이라고 설명했다.

지원대상교회도 상향 조정됐다. 월세 70만원 이하 교회를 지원대상으로 했으나 각 교회들의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해 월세 100만원 이하 교회도 서류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지원금은 70만원으로 동일하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건강한 교단에 소속한 월세 100만원 이하 미자립교회라면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서, 미자립교회 증명 추천서, 교회소속증명서, 교회 임대 계약서 사본 등의 제출서류가 필요하다.

접수기간은 3월 27일까지(우체국 소인 날짜)이며 접수방법은 우편접수((1359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1번길 9 분당우리교회 드림센터 선교분과)다.

지원 교회가 많을 경우, 서류 심사와 추첨으로 선정 여부가 결정되며 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이다.

문의) 070-4345-7912(분당우리교회 선교분과)

오피니언

기고

인간의 작품인 성서는 오류투성이(스압주의)

"오늘 대부분의 교회들이 망상에 빠진 성서근본주의는 원초적인 성서의 신학과 신앙이 아니라, 지난 1-2 백 년 사이에 생겨난 극단적인 보수신앙의 산물이다. 사실상, ..

많이 본 기사

[뉴스 뒤끝] 리더십 부재 트럼프, 링컨에게 배우라

미국 상황이 심상치 않습니다. 코로나19에 이어 흑인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에 항의하는 시민들 시위까지. 그런데 트럼프 대통령은 이 사태에 기름을